가족나들이

통도 환타지아

국방타마마 2015. 10. 12. 10:06

 

아이들과 통도 환타지아 왔어요!!

 

입장권에 놀이기구 이용권이 하나 딸려오네요 ㅎㅎ

 

 

 

어디보자... 뭘 타볼까요?

 

 

 

헐.. 패스 패스~~~

 

 

아이들용 88 열차는 가볍게 타줍니다 ㅎㅎㅎ

 

 

 

하지만.. 성인용(?) 열차를 발견한 호진이..

 

 

 

지금 심정을 표현해보라고 했더니...ㅎㅎㅎㅎ

 

 

 

어린이 놀이시설이나 이용해야겠어요 ㅎㅎ

요즘 범퍼카들은.. 마치...

 

 

 

비슷한가요? ㅎㅎㅎ

 

 

미니 바이킹은 손올리고 타주는 여유!!

 

 

 

 

기차는 어디에 타야 잼있을까용??

 

 

 

맨뒤에타!!!

 

 

 

워터파크도 있네요.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이걸 안탈수가 없겠죠??

 

 

 

콰콰콰콰콰!!!!!

 

 

다시는 안탈꺼야 ㅠㅠㅠ

 

 

 

 

이 무시무시한 놀이기구들은

눈으로만 봐도 즐겁습니다 ㅎㅎㅎ

 

 

 

마지막 코스은 대관람차를 타기 전에...

 

 

 

인형뽑기에 도전했습니다!!

 

 

 

빵야 빵야~~

 

 

저는 81밀리 박격포라서 소총은 잘 못쏴요 ;;

 

 

 

오백원짜리 동전을 무려 2개나 요구하던 녀석들 ㅎㅎ

 

 

 

 

간식타임~~

 

 

 

 

응???

꼭 그러길 바래~

 

 

 

 

다 좋은데 맨 위에 올라갔을때 바람이 많이 불어서

무서웠다능 ㄷㄷㄷㄷ

 

 

 

호랑아.. 너한텐 진짜 미안한데..

 

라바 닮았어 ㅋㅋㅋㅋ

 

 

꽃사슴 먹이까지 주고 놀이동산 투어를 마쳤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