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주렁주렁] 해운대 실내동물원 다녀왔어요!!

국방타마마 2015. 10. 13. 10:36

 

해운대에 있는 실내동물원에 왔습니다!!

 

 

 

 

 

 

 

 

시간을 정해서 체험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입장할때 작은 먹이를 주는데 이친구 먹이였네요 ㅎㅎ

 

 

 

 

 

성인 과 아이들 입장권에 음료 와 솜사탕이 각각 포함되어 있어요!

 

 

 

 

 

 

 

우와 너 다리가 몇개니... 이친구까지 사진찍고

화장실을 가다가...

 

 

 

이거 보고 움찔했네요 =_=

자라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보고 놀란다더니 ㅎㅎㅎ;;

 

 

 

 

 

예전에 다람쥐 길러봐서 더 친근하네요 ㅎㅎㅎ

 

 

 

 

침대는 과학이 아닙니다!!

 

 

 

 

간식먹고 있는데 체험행사 방송이 나와서 후다닥 ㅎㅎ

 

 

 

우와~ 사막여우다...

호진이가 무서워 하길래 제가 대신 안아줬어요.

 

 

 

사막여우는 처음 만져보네요 ㅎㅎㅎ

 

 

 

힘내라 아가들아!!

 

 

 

 

 

 

 

 

 

나무 늘보도 있네요 ㅎㅎ

나무 늘보 하면 이게 빠질수 없죠!!

 

 

 

ㅎㅎㅎㅎ 그렇게 잠이 좋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