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치맥과 축구의 퓨전!! 치맥 커플존

국방타마마 2016. 3. 16. 10:33


호진이랑 오랜만에 데이트 할려고

커플 치맥존을 예매했습니다!!




선착순이라는데 저는 좀 늦게 와서 못받았습니당 ㅎㅎ

(칭따오는 afc 공식 맥주에용)





우왕~ 축구단 버스다!!




발권하고 치맥존으로 고고~




선수단 가족석 바로 아래 있군요!!





간단한 간식거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치맥 커플석에서 바라보면 대략 이런 느낌이고요..


 


afc 경기라 후원사들 광고가 나옵니다.

저도 사랑해요 칭따오~~




선수들 입장!! 그런데 아직 치킨이 안오는거에요..




직원분이 조금 늦으셨는지 막 달려오셔서 나눠주셨음 ㅋㅋ




맥주는 무한리필입니다!!

통로에 있는 직원분에게 맥주 몇개 주세요~ 하면 되요.




치맥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축구 치맥이 최고 아니겠습니까 으하하핳




닭다리를 뜯으면서도 경기에 집중하는 호지니!!




음.. 미안해 미안해!!




로페즈 선수의 선제골로 1:0으로 전반이 끝나고..

쉬는 시간엔 역시 이게 빠질수없죠!!





호호~ 불면서 호진이랑 나눠먹었어요!




후반전 투입되는 김시누크 와 레오나르도




레오나르도 의 주특기인 치달(치고 달리기)!! 

수비수가 못쫒아 옵니다 ㄷㄷ




김시누크가 헤더를 하니 수비수보다 머리 하나 더 있음 ㅋㅋ




선수들의 축하를 받는 이동궈 선수..

역시 발리 깍는 장인 답게 발리슛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축구도 재미있게 보고 치맥도 즐기고

친구차 얻어타고 돌아왔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