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과자공장 견학 다녀왔어요!!

국방타마마 2016. 2. 13. 10:46


과자 만들기 체험을 할려고

과자 공장에 왔습니다!!




선생님 말씀따라 반죽을 꾹꾹 눌러서..




얇게 펴줘야 합니다!!

두꺼우면 속까지 익지 않는대요~




모양틀로 원하는 모습을 찍어내고..




조심조심 떼어내서...






초콜렛으로 장식까지 하면

오븐에 넣을 준비 끝!




오븐이 열심히 일하는 동안 이제

공장을 견학해 볼까용??




아이비 보소 ㄷㄷ




저 안에 과자가 산더미만큼 +_+





에어샤워룸 생각보다 바람이 파워풀 하네요~




버터링 부대의 위엄..

엄청난 양입니다!!




줄을 맞춰서 각각 라인으로 보내면

박스에 담겨지고요



매의 눈 아주머니가 불량품을 검수 하고..




봉지 포장까지 한번에 척척!!




이건 아이비 인듯 합니다 ㅎㅎ




자동화 라인에서 완성되지 못한 제품들은

손으로 붙이는 거라..

(제가 혼자 추측만 했습니다)




다시 체험장으로 돌아오는길...

체험장 윗층에 아이들 놀이터가 있어요!




과자공장에서 벽지 따위는 필요치 않군요 ㅎㅎ




응?? 설마 과자로 만든집!?




헐 ㅋㅋㅋㅋ




가만보니 벽돌이 웨하스 =ㅇ= ㅋㅋ




다시 체험장으로 내려와 보니

선물 꾸러미가 있네요!!




버터링과 초코픽이 하나씩 들어 있습니다!!




이쯤되니 과자도 완성되고..




과자 만들기 부터 견학까지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서 진행하지만 어른들에게도

즐거운 경험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