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나들이 + 드라이브 = 치맥

국방타마마 2016. 3. 2. 09:39


국립생태원에 가족 나들이 왔습니다!!

세계 5대 기후관과 다양한 동식물을 만날수 있는곳이에요.




열대관은 들어가자마자 습도 때문에 숨어 턱턱 막혀요 ㅎㅎ




보시다시피 사막관이고요~




여긴 지중해관 입니다.




온대관은 야외 전시장도 있고요~




제가 사랑하는 쏘가리를 만날수 있었어요. ♡




극지관은 역시 펭귄이 마스코트죠..

이렇게 간단히 생태원을 둘러보고 새만금방조제로 드라이브 갔습니다!




총 길이가 무려 33.9km 에요!!




잠시 바다를 구경해 갈수 있는 쉼터가 있습니다!




커피는 역시 바닷바람 커피가 제맛이죠!

이렇게 드라이브를 하고 집에 와서 아이들을 먼저 내려주고




저는 예약해둔 통닭을 찾으러 갔어요!!

동네표 치킨은 배달을 안해 주는 도도함이 있죠 ㅋㅋ




애들아 치킨 사왔다!!






정량 배분이 이루어지고..




아빠도 정량 배분!





치맥까지 하니 완벽한 나들이 완성됐어요!!


여기서 퀴즈... 국립생태원 야외온대관에 수달집이 있습니다.

사진속에 수달이 어디있는지 맞춰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