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사진

전북 현대모터스 팬 사인회 다녀왔어요~

국방타마마 2016. 10. 25. 15:00

 

축구단 싸인회에 왔습니다.

 

 

 

호지니도 싸인 받을려고 유니폼 가져왔어요~

 

 

 

김시누크 와 로페즈가 살짝 보이네요 ㅎㅎ

 

 

 

싸인도 해주고 사진촬영도 응해주는

착한 선수들 ㅎㅎㅎ

 

 

 

드디어 호지니 차례가 됐습니다!

 

 

 

시누크 삼촌이랑 한장 찰칵!

 

 

 

싸인도 받아야죠!!

 

 

 

그라운드 밖에선 해맑게 웃고 있는 로페즈지만..

 

 

 

그라운드 안에선 폭발적인 스피드로 골을 넣는 선수죠!

이렇게 김시누크 와 로페즈 선수의 싸인을 받고..

 

 

 

세번째는 이동궈 선수 입니다 ㅎㅎ

 

 

 

김형일 선수와 같이 싸인을 해주고..

 

 

 

학교 땡땡이 치고 나온거 들켰어요 ㅋㅋ

하지만 선생님 허락 받고 나온거랍니당~

 

호지니가 이동궈 삼촌 팬인데

잊지 못할 추억이 되겠어요!!

 

 

 

마지막 관문은 이재성 선수 입니다!

 

 

 

니가 호지니구나 ㅎㅎ

 

 

 

 

이재성 선수와 악수 까지 하는것으로

싸인을 다 받았습니다 ㅎㅎㅎ

 

티비나 경기장에서 보단 선수들을

가까이에서 잠시나마 만나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