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신나게 먹고 놀고 즐기는 주말나들이

국방타마마 2018. 1. 9. 09:01

 

토요일 저녁 단골 고기집에 왔습니다.

 

직접 소를 작업해서 가격이 저렴한 편인데요

요렇게 600g 한판에 65000원입니다.

 

 

 

한두 점 구워놓고 산사춘이 짠~

 

 

 

폰 그만보고 밥 좀 먹으라고!!

 

 

 

이모 여기 흑돼지도 주세용~

(털이 시커멓다고 무조건 흑돼지는

아니고 유전적으로 판정 한답니다 ㅎㅎ)

 

 

 

돼지기름에 김치를 구우면 느끼한

삼겹살과 소울 프랜드가 됩니다.

 

 

 

 

소면으로 피니쉬 하고 꿀잠 잤네요..

 

 

 

다음날..

광주 패밀리랜드에 나들이 나왔습니다!

 

 

 

막딩이가 덩실덩실 춤추는 이유는?

 

 

 

눈썰매타기로 한날이 오늘이거든요 ㅋ

 

 

 

썰매 없어서 못탈일은 없겠네요 ㅎㅎ

 

 

 

무빙워크로 편안하게 고고~

 

 

 

내리막 각도 실화? ㄷㄷㄷ

 

 

 

아침 일찍 온 덕에 한산하고 좋네요.

추울땐 뜨거운 간식이 필수랍니다.

 

 

 

가만히 앉아 있으면 첨단 런치컨트롤이

여러분을 스무스하게 밀어줍니다.

 

가속이 붙으면 약간 겁날정도로 빠르더군요 ㄷㄷ

 

 

 

몇 번 타보더니 이제 모든걸 내려놓은 막딩이

 

 

 

이름은 들어봤나 황제 범퍼카 레이싱..

 

 

 

열심히 놀다보니 점심시간이 된거있죠?

 

 

 

본인들이 먹을거라 그런지 심혈을

기울여 만드는중입니다 ㅋㅋ

 

 

 

 

2017년 건강하고 뜻깊은 한해가

되도록 해주세요~~

 

 

 

 

맛있는 점심을 먹고 국립 아시아

문화전당으로 향했는데요..

 

 

 

주차장이 무슨 던전 들어가는 입군줄 알았어요..

그래도 조심조심 무사히 주차를 하고

어린이 체험관에 입장했습니다.

 

 

 

아시아 여러 나라의 특징과 풍습에 대해

쉽게 배울수 있는 곳이였어요.

 

 

 

발권후 미리 예약을 해서 체험하는

이런 기구들도 있었고요.

 

 

 

자율적으로 언제든 참여할수 있는

체험도 있었습니다.

 

 

 

 

정원이 남은 워크샵중에 2가지를 할 수

있고 어린이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것들이더군요.

 

 

 

 

재미있게 놀고 나와보니 벌써 해가

뉘엿 뉘엿 저물어가고..

 

전주로 돌아갈때 태인에들러서

좋아하는 막걸리도 사왔답니다 ㅎㅎ

 

 

 

놀이동산 부터 체험관까지 온몸에 힘이

다 빠질 지경이지만 한 잔 안걸칠수 없겠죠?

 

 

 

간만에 항정살에 달렸습니다.

 

 

 

시원하게 걸치고 하루를 마감했네요..

나들이는 힘들긴 하지만 언제나 즐거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