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이 최고~!

바람부는 저녁은 타마마주막에서

국방타마마 2018. 5. 30. 10:58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저녁은

타마마주막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이번엔 모기향이 업데이트됐어요 ㅋ

 

 

 

여러분 이게 메밀 막걸리입니다.

 

 

 

아스파탐과 천연감미료인 스테비아가

같이 들어있다네요??

 

 

 

설탕을 대체할만한 천연감미료인 스테비아

 

아스파탐을 빼버리기엔 부담이 컸을것이고

양을 줄이는 쪽으로 결정을 한 뒤 스테비아로

보강을 한것 같아요!

 

 

 

그때 마침 통장 이모님이 오셔서 민방위

통지서를 주시며 하시는 말씀 ㅋ

 

벌써 더우신가봐요 호호호~ ^_^

 

 

 

타마마주막 첫번째 안주가 나왔습니다.

막걸리의 소울프랜드 묵은지 김치찜이에요.

 

 

 

매콤한 낙지도 있고요.

 

 

 

유황 오리주물럭까지 3종 세트입니다.

 

 

 

폰 그만하고 밥 좀 먹으라고!!

S====(`_')====3

 

 

 

본격적으로 마실려는 찰나

아차차!! 깻잎따는걸 깜빡했지뭐예요.

 

 

 

한 쪽에 자기들 맘대로 매년 자라고있는

자연산 깻잎부대가 있거든요 ㅎㅎ

 

 

 

내년에도 잘 부탁한다!

 

 

 

택권도 다녀온 호지니가 뒤늦게 합류!

 

 

 

1대 안주도둑 이호진 ㅋㅋ

오버워치 ID도 안주도둑이호진 이에요!

 

 

 

아들이 따라주는 막걸리도 마시고~

 

 

 

흘러간 노래도 듣고~

 

 

 

드디어 제가 소주를 먹는줄 아시겠지만

저는 소주 독해서 못마셔요!!

 

요건 찹쌀주 입니당.

 

 

 

요즘 열심히 하는 표창키우기2

 

던전 최고층까지 갈려다 실패했어요.

오늘은 기필코 +_+

 

 

 

다 먹고 정리하고 있는데 모기향받침대를

뒤집어보니.. 잉???

 

재활용하면 좋은거죠 뭐 ㅎㅎ

'집밥이 최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원한 막걸리 한 잔  (0) 2018.06.29
우릴 에워싼 여름밤의 육즙  (0) 2018.06.26
슬기로운 막걸리 생활  (0) 2018.05.11
바람불어와 숯불이 날려도~  (0) 2018.05.04
다사다난했던 서서치킨 생중계  (0) 2018.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