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내복군단과 눈썰매타고 이거저거 먹기!

국방타마마 2019. 1. 7. 10:50




이제 곧 방학이 시작되기 때문에

배식용 부식을 부지런히 사야합니다.




이날은 간만에 닭도리탕을 했어요.





시원한 막걸리도 필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날엔 단골 음식점에 갔는데요.






삼겹살도 구워먹고 ♬




빠가탕도 시켰습니다.




얼쑤 우리가락




식후땡까지 하고 꿀잠잤어요.

그리고 다음날...




눈썰매타러 놀이동산에 왔는데요.




사람 몰리기전에 일찍가서 타고 빠지는 센스




오뎅은 5개에 4000냥




기왕 왔으니 놀이기구도 타야겠죠?




가장 인기 좋은 후롬라이드도 5분만

기다리면 탈정도로 한산했어요.




마지막에 괄약근에 힘 빡 들어가는

이맛에 타는거 아니겠습니까 ㅋ


그런데말입니다?




피자만들기 체험할려고 했는데 문을 닫아서 -_-;;




햄버거로 배식을 하고 바로 옆 동물원에갔어요.





오오옷!! 퓨마랑 재규어가 새로 왔군요.

방사장 크기가 예사롭지 않은..




저 통나무위로 올라가면 공중 통로를 지나

또 다른 방사장이 나옵니다 ㄷㄷㄷ


아쉽게도 재규어를 보진 못했어요.




꿩대신 호랑이가 서비스를 해주네요 ㅎㅎ

이친구들 가까이 잘 안오던데




도도한 워킹!




응??




살아있다니까 안움직여도 걱정마세요 ㅋㅋ




외국에서 인기가 좋은은 한국 원앙

미국원앙과 외모를 비교해보면..




그만 비교해봐도 되겠네요 -.-;;




새로생긴 해양동물관 앞에서 촬영을 하는 내복군단

이젠 왠만해선 지들끼리 인증샷 찍고 즐깁니다 ㅎ




손이 짧아서 저렇게 긁나봅니다 ㅋㅋ




D라인이지만 물속에서 만큼은 날렵하네요.

그런데말입니다?




나오는길에 인형뽑기 샵에서 저 인형을

단돈 천원에 저걸 뽑았거든요 ㅋㅋ


저 인형뽑기 못하는데 주변에서

고수인줄 알고 구경인파가 ㄱ-




뭔가 의무감에 떠밀려 만원이나 더 했는데..

부담백배에 당연히 결과는 꽝!!


그래도 하나 뽑아서 만족합니다 :)




저녁엔 매운쭈꾸미 포장해왔습니당.




전주오는길에 사 온 막걸리도 투입





니나노~~~~




소면도 말아먹고 (얼쑤~)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네요 ㅎㅎ

나들이부터 먹거리까지 완벽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