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타마마가이드

[한성원] 중앙시장 뚝배기짜장면의 위엄!!!

국방타마마 2013. 9. 5. 14:34

 

 

시장근처에 오니 소소한 볼거리가 넘치네요 ㅎㅎㅎ

 

 

 

전주 중앙시장입니다!

 

 

 

간판이 깔끔하게 정비 되어 있어요!! 그나저나 오늘 점심은 어디서 먹나.. ☞☜ ;;

 

 

 

헛!! 머..먹거리 엑스파일출연!!!???

 

 

 

아;; 음식점으로 출연한게 아니라 여기 제품이 나온듯하네요 =.,= 하하~

 

 

 

아무 음식점이나 들어갔습니다!!!

 

 

 

뚝배기짜장면 ????

 

 

 

 

 

 

 

먼저나온 짬뽕밥입니다. 국물이 짜지 않아서 좋네요! 밥말아먹기 딱 좋아요!

 

 

 

 

짜잔~!! 뚝배기짜장면도 나왔습니다! _

 

 

 

매콤한맛과 보통맛중에 고를수 있어요. 저는 매콤한맛 골랐습니다. ㅎㅎㅎㅎ

 

 

 

배부르게 먹고 식후땡 할려고보니 커피집이 보이네요..그런데 홀이 없어요. 어디서 먹지??

 

 

 

아하~ ㅋㅋㅋ ^_-*

 

 

 

선선한 바람맞으며 식후땡했습니다~

 

 

 

호진이가 누릉지사탕 매니아에요 ㅋㅋㅋㅋ

 

 

 

포도도 샀고요..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왔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