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담부랑] 이름만 듣고선 뭐이래..했던 가례불고기.....

국방타마마 2014. 3. 5. 16:54

 

 

 

이름만 듣고선 뭐이래~ 했던 가례불고기 아무튼 먹으러가봅시다!! ㅋ

 

 

 

 

 

 

 

 

 

 

기본찬으로 홍합탕이 나오는데 요즘은 오댕탕이 나온다네요..

 

 

 

 

기다렸던 가례불고기 입니다... +_+

 

 

 

헠헠.... 한입 먹어보니 위에서 난리가나네요.. 주인놈아 빨리 이걸 더 먹으란말이다!!!!

 

 

 

 

주먹밥도 괜찮았습니다!

 

 

 

 

간장불고기도 평타 이상 쳐주네요! 캬~

 

 

 

 

 

 

밥볶아도 개꿀이에요 ㅋㅋㅋㅋ 여기 완전 강추입니다 강추!

 

 

 

아니... 그런건 안해도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