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대전 오월드 르미에르축제 보고왔어요!! ^_^

국방타마마 2014. 8. 2. 11:41

 

 

 

안영ic 근처 지인이 운영하는 카페에 들렀어요!

 

 

 

 

 

커피한잔 마시고 오월드로 다시 출발~~

 

 

 

 

동물원도 보고 르미에르도 구경할려고 왔어요 :)

 

 

 

예의상 놀이기구 하나 타줍니다 ㅋ

 

 

 

야간사파리를 보기 위해 일단 스킵~!

 

 

 

넬롬~

 

 

 

니들 먹방 지대로다 ㅋㅋ

 

 

 

다람쥐입니다람쥐~

 

 

 

고질라의 후손!

 

 

 

호진이가 물속에 있으니 물뱀이래요 -.,-

 

 

 

시선집중!! 묘기가 따로 없네요 @_@

 

 

 

 

뭐랄까.. 포스가 철철 넘쳐흐릅니다 ㄷㄷ

 

 

 

빠나나는.. 아니 원숭이엉덩이는 원래 하얗다!!

 

 

 

 

 

낙타는 여름이 와서 신났을거같아요 ㅎㅎ

 

 

 

니난이형 꺼에 비하면 모래알만하군요!

 

 

 

사슴 귀여울거 같죠??

 

 

 

무서워요!!!!!!!!!!

 

 

 

수달장군 어서오시게~

 

 

 

미어캣 코스프레중 ㅋㅋㅋㅋ

 

 

 

어 그래 나무늘보 너답다! -.,-

 

 

 

얘네들이 보통 사자옆에 있어서 그렇지 실제로 보면 한덩치 한다네요!

 

 

 

호랭이발바닥 보면 권투장갑낀거 같다능 ㄷㄷㄷ

 

 

 

콜라 가져왔어???

 

 

 

산은 산이요 물은 셀프이니 득도하신듯

 

 

 

꿀잠류~ ㅋㅋ

 

 

 

헐.. 극혐노답... 저건 절대 안탈꺼에요 ㅠㅠ

 

 

 

자~ 나이트 사파리 출발합니당~ ㅋ

 

 

 

첫번째 코스는 곰!

 

 

 

저걸루 곰 때리는거 아니에용 ㅋㅋ 너무 가까이 오면 소리내는 용도로만!!

 

 

 

아저씨~~ 잘못했어요~~ 먹이좀 더주세요~~엉엉엉~~ㅠㅠㅠ

안되! 줄생각없어 돌아가!!!

 

 

 

다름 코스는 호랭이 되겠습니다! 아~ 사자도 같이 있어요!

 

 

 

호랭아 얼짱 각도좀 해줘!!

 

 

 

너무 티내지말고!!!!!!!!!!!!!!

 

 

 

아 숫사자 ㅠㅠ .... 너 털빨이 생명인데 이각도가 뭐니!!!

 

 

 

침대는 과학이 아닙니다. 침대는 바위입니다. 별이 몇개? 다섯개!

 

 

 

코끼리 파워워킹중...

 

 

 

기린이 너무 멀리 있어서 보일똥말똥 했는데

 

 

 

바로 옆에 또 하나 있었다능 ㅋㅋ (이 고질적인 야맹증 --)

 

 

 

얼룩말도 인기 좋아요!!

 

 

 

미안 형이 너 이름을 모르겠다 -.-

 

 

 

나이트 사파리를 보고 이제 르미에르 축제를 보러 플라워랜드로 갑니다!

 

 

 

그전에 간식좀 먹고요..냠냠

 

 

 

 

화려합니다 +_+

 

 

 

 

늦은 시간이지만 야간개장덕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사진보다 실제로보는게 훨씬 멋져요 ㅎㅎ

 

 

 

 

다리를 건너서 플라워랜드도착!!

 

 

 

 

 

 

 

공연도 하고 볼거리가 많았어요!

 

 

 

사진 하나 더 박아주시고 ㅋㅋ

 

 

 

 

이부분에서 우왕~ 해주시면됩니다 +_+ d

 

 

 

코끼리 전용비데 (몹쓸상상력같으니..)

 

 

 

 

동화속 나라 같아요~~

 

 

 

 

분수 나와라 하고 주문외우는 중...

 

 

 

진짜 나와서 깜놀 ㅋㅋㅋㅋㅋ

 

 

 

 

분수에 영상을 보여주는 레이져쑈는 저는 못봤네요 ㅎㅎ 한 10분정도 밖에 안하는거 같으니 보실분은 시간맞춰서 가세용 ㅎㅎㅎ

 

 

 

'가족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천 해양생물자원관 다녀왔어요!  (0) 2014.09.12
상주다녀왔어요~  (0) 2014.09.12
군산 나들이 다녀왔어요!  (0) 2014.09.12
서천 국립생태원  (0) 2014.08.11
딸기농장 다녀왔어요!!  (0) 2014.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