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서천 해양생물자원관 다녀왔어요!

국방타마마 2014. 9. 12. 15:42



 서천 해양생물자원관 다녀왔어요~ 전주에서 한시간 정도 걸리네요~

 

 

 

들어가자 마자 해양생물표본으로 만든 거대한 탑이 뙇~

 

 

 

 

이렇게 하나하나 해양생물표본이 있어요!

 

 

 

 

방문 기념으로 셀카봉 촬영을 마무리한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됩니다!!

 

 

 

위에서 부터 관람하며 내려오는 구조에요~

 

 

 

 

 

 

문어.. 음~ 문어숙회 좋죠... 아..;;

 

 

 

 

 

 

 

내부가 넓어서 관람하기 쾌적했어요!!

 

 

 

 

사이즈에서 압도하는 꼬막 ㄷㄷ

 

 

 

홍합도 만만치 않습니다 자연산 홍합이 크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ㄷㄷㄷ

 

 

 

카이주 갯지렁이도 감상해주시고~

 

 

 

공룡들이랑 같이 놀았을거 같은 녀석도 있네요!

 

 

 

게장은 역시 간장이죠~ 음~

 

 

 

헠헠.. 랍스터

 

 

 

대게는 역시 찜으로 해야.. (그만해!!!)

 

 

 

 

 

 

 

 

 

뼈와 같이 전시를 해두었둔요!! 특이합니다~

 

 

 

 

 

 

이거 실제 크기에 근거해서 만든거래요 ㄷㄷ

 

 

 

 

 

보기보다 다리가 길어서 충격!!

 

 

 

 

신기한 자판기가 있었어요 ㅎ 주문하면 엘리베이터가 쭉 올라가서 가지고옵니다 ㅎㅎ

 

 

 

매장이 작은데 이것저것 간식거리를 많이팝니다 ㅎㅎ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와서 뭐해야해요~ 치맥이죠!

 

 

 

 

 

시원하게 그롤쉬까지 마시고 꿀잠잤습니다 ㅎㅎㅎ





'가족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천 자연생태원과 조류생태전시관  (0) 2014.10.08
전주동물원  (0) 2014.09.12
상주다녀왔어요~  (0) 2014.09.12
군산 나들이 다녀왔어요!  (0) 2014.09.12
서천 국립생태원  (0) 2014.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