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서천 국립생태원

국방타마마 2014. 8. 11. 15:15



주말에 서천 국립자연상태원 다녀왔어요 >.<




대인 입장료 5000원!! 전혀 아깝지않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대형조형물이 왜 자꾸 궁뎅이 같은지 ㅋㅋㅋ ( ㅅ )




전기차는 노약자나 장애인 혹은 영유아를 동반한 분들이 탈수 있어요!!




하일라이트인 에코리움까지는 15분 정도 걸어가야합니다. 가는길에 사슴을 방사둔 곳이 있는데 사슴찾아보세용 ㅋㅋ




방문자센터가 가장 먼저 나옵니다!




방문자센터에서 바라본 에코리움... 완전 멋지네요 캬~





공사사진을 보니 넓은 면적이 실감됩니다!




파노라마로 생태원 구석구석 다닐수 있습니다~ ㅎㅎ 생각외로 소소한 볼거리가 많았던 방문자센터를 뒤로 하고 좀더 가보니!




아이들 놀이터가 있어요 ㅎㅎㅎ 물놀이터 라고 하면 적당할듯하네용!!




더운 열기를 식혀주는 용도로는 충분합니다 +_+




물총으로 사람좀 쏘지말라고 ㅋㅋㅋㅋㅋㅋ!!!!!!




가만보니 놀이터뿐만 아니라 생태원 구석구석 흙바닥을 목격할수 있네요!




파노라마 기능은 이럴때 쓰라고 있는거 맞죠?




호진이가 소세지 풀이 있다고 해서 난리치길래 봤더니.. 헐~ 진짜네 =_= ;;;




에코한 기분을 한껏느끼며 걸어가면되요!!




유모차로는 이런길 힘들겠죠? 옆쪽에 평범한 길도 있습니다 ㅎㅎ






열대관부터 다양한 주제를 가진 전시관이 이어집니다 사진은 쭉 이어서 올릴께요!




일단 스템프 박아주고 고고~







만만한 물고기들 보다가 피라냐 나오니까 움찔~~!!





그린이구아나는 흔하게 봤는데 블랙이구아나도 있네요~ 간지가 줄줄~






에코리움 면적이 큰덕에 실내에서도 상당히 입체적인(?) 구조를 가진것 같아요!











귀여운 프레디독 인기만점이였어요! ㅋㅋ






매니아들도 있다죠? 식충식물이에요~




초딩때 뽑기만 했다하면....






관람코스중에 잠시 밖으로 나오는 부분이 있는데요~





수달을 살펴볼수 있어요!!




수달 찾아보세요 ㅋㅋ 어렵게 포착했다능!!




여기서부터 추운지역인데요.. 아주 그냥 폭풍냉방에 에어샤워 제대로 했네요 ㄷㄷ






금방이라도 살아 움직일거 같습니다!




왜자꾸 박물관이 살아있다 가 떠오르는지 ㅋㅋㅋㅋ




밤이 되면 이친구도 살아나서 능청스럽게 콜라를 마실거 같다능 ㅎㅎㅎㅎ





즉석사진을 찍어서 펭권마을 방문 허가서를 만들수 있습니다!




허가서가 있어야만 관람이 되는건 아니고요 ㅎㅎ 소소한 추억을 위한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에코리움을 다보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사진에 담은건 일부일 만큼 볼거리가 많아요!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돌아갈때는 전기차를 이용했어요!! 정류장에서 기다리면 15분 배차로 온다고 하네요.. 탑승할땐 어디가 제맛이죠?




멘디에타!!!!




에코리움아 안녕~~~ 나중에 또올께~




다시 전주로 돌아오니 저녁시간이 됐습니다.. 주말인데 뭐해야죠??




치맥! 치맥! 치맥!






오늘은 치킨에 똥집까지 풀코스로 준비했어요!!





하이네캔과 밀맥주 한잔 하고 꿀잠 했습니당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