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전주동물원

국방타마마 2014. 9. 12. 15:45


집에서 5분거리 ㅋㅋ 전주 동물원에 오랜만에 왔어요!




입장요금은 성인 1300원인데요~




저는 다자녀라 주차비 입장료 모두 면제 +_+




초식동물 먹이주러왔어요~ ㅎㅎ (육식동물은 사과를 준비하면됩니다 ㅎ)








호진이는 당근 담당이고요~





예준이는 청경채담당이에요~




호로록~




토끼들도 먹방해야지~




체험학습장이 생겼네요. 유료로 운영중인데 입장료가 무려 5000원 ㄷㄷㄷ 일단 들어가봅니다.




저도 이거 해봤는데 느낌이 묘해요 ㅋㅋ





뱀팔찌도 해보고..




겁이 많은 호진이가 오늘 용기를 좀 냈습니다!








새 모이주기 이거 완전 잼나요 ㅎㅎ




손바닥에 모이를 쪼아 먹는데 아프지 않아요!




이보게 닝겐 이것좀 닫아주게....





귀염둥이 페릿도 쓰다듬할수 있고요 :)




헐... 프레디독 너도 있구나 ㅋㅋ




기념으로 악수한번!




뱀보다 더 무서워요 ㄷㄷ





고질라가 여긴 왜 --;;






입장료가 좀 비싸긴했지만 알차게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