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서천 자연생태원과 조류생태전시관

국방타마마 2014. 10. 8. 10:14



생태원정문에서 에코리움까지 거리가 좀 있다보니 후문(장항역쪽)으로 가면 가깝다고 해서 왔거든요~ 꿀팁이긴한데..

후문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 이렇게 길가에 주차해야 하는데.. 도로 종점이고 통행이 별로 없어서 큰문제는 없어보이지만

차량이 많이 몰릴때는 좀 복잡할거같네요!! 후문은 아마도 기차를 이용하는 분들을 고려해서 만든듯해요~




서천의 많은 볼거리중에...




국립생태원과 조류생태전시관을 둘러볼꺼에요~ (둘이 가까워요!)




후문에서 매표할려는데~




오예~~ 반값행사중이네요 ㅋㅋ 10월 17일까지래요! 성인입장료는 5000원인데 2500으로 ㅎㅎ




들어가자 마자 에코리움이 바로 보이네요! ㅎㅎ 정문으로 오시면 좀 멀긴해도 가는도중에 볼거리가 있긴해요!




전시관뿐만 아니라 외부도 진짜 생태원입니다 ㅎㅎ





전세계 다양한 생태와 기후를 체험해 볼수있어요~










내부도 자연생태계와 비슷하게 만들어져있어요!








딱봐도 이런곳은 온도가 좀 높고요.. 에스키모 같은게 나오는 전시관은 폭풍냉방 ㄷㄷ











수달은 집에서 자고있네요~ 이친구 야행성이래요~ 사진에 좀 담아볼려고 했는데 실패 ㅠㅠ






간식먹고 힘내서 놀이터에 갑니다. 잘꾸며져 있어요!








생태원보고 나오는길에 기왕온거 장항역도 들렀습니다.





기차구경중 ㅎㅎ




직원분이 손도 흔들어주심 ㅎㅎ




즐거운 여행되세요!!




다음 목적지인 조류생태전시관입니다. 솔직히 국립생태원이 워낙 잘되있다보니 이곳은

전주 돌아가는길에 덤으로 가보자고 생각했습니다만... 의외로 알찬 모습에 놀랐어요.




금강하구뚝이 바로 보이네요!








아이들눈높이에 맞춰서 체험할수 있는게 많아요!




배에 타고있는 착각이 ㅎㅎㅎ





이런거 보통 오백원 넣고 보는거지만 여기선 다 공짜에요!







티비가 상하좌우로 움직이면서 설명해준다능 ㄷㄷ





저 멀리 있는 하구뚝이..




따단~~ 이정도로 가깝게 보입니다 ㅎㅎ





퍼즐맞추기 2개가 분실됐더군요.. 직원분이 빈자리에 농담삼아 나는 어디에.. 라고

써두셨음 ㅋㅋ 아픔을 웃음으로 승화!!




잘꾸며진 국립생태원과 속이 꽉찬 조류전시관까지 너무 좋았던 하루였어요!!









'가족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들과 드라이브겸 데이트!!  (0) 2015.02.09
전주 국제발효식품엑스포 다녀왔어요!  (0) 2014.10.28
전주동물원  (0) 2014.09.12
서천 해양생물자원관 다녀왔어요!  (0) 2014.09.12
상주다녀왔어요~  (0) 2014.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