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동물원 야간 나들이

국방타마마 2016. 10. 10. 09:37

 

전주동물원 야간 나들이 다녀왔어요~

 

 

 

다둥이 우대증으로 무료입장!!

성인 입장료가 1300원으로 무척 저렴합니다.

 

 

 

 

금연 경고문도 전시물로 승화시켰네요 ㅎㅎ

 

 

 

다양한 볼거리가 부족한 전주시민들로써는

즐겁고 감사한 야간개장입니다.

 

 

 

 

 

야간개장이지만 동물관람을 하는건 아니에요~

산보 나오는 기분내기에 좋습니다!

 

 

 

이날만을 기다렸다!!

iso 6400 발사~~~ 찰칵!

 

 

 

동물원에 왔으니 대관람차를 타야겠죠?

 

 

 

바이킹보다 더 높게~~

 

 

 

1978년도에 개원하여 시설이 낙후되었지만

최근 호랑이 사자 사육환경을 대폭 개선했더라구요.

 

시에서 생태 동물원으로 만들겠다며

다양한 사업을 진행중이라니 기대중입니다!

 

 

 

이 공중 자전거도 제가 국민학교(초등학교) 시절에

타던 그 모습 그대로 ㅎㅎㅎㅎ

 

 

 

가장 최근에 생긴 바이킹이 가장 인기 좋네요..

저는 겁이 많아서 구경만 했습니다!

 

 

 

88열차로 나들이가 마무리 되고~

 

 

 

아참~ 노점에서 오뎅 한 입도 빠질수 없죠~

이날 누나들의 사진촬영 요청에 막딩이가 잘 팔렸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