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익산 가족나들이 와 막걸리 한 잔

국방타마마 2016. 9. 5. 14:13

 

익산 나들이 첫번째 목적지는

동물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체험농장이에요!

 

 

 

 

잔디밭에 염소 와 양은 물론 말도

돌아다닙니다 ㅎㅎㅎ

 

 

 

처음엔 조금 무서웠는데 금방 적응되네요!

 

 

 

 

 

원반 던지기 앵무새 들어보기 등등

즐길 거리가 많이 있어요!

 

 

 

시원하게 커피 한 잔 하고

다음 목적지로 출발~

 

 

 

교도소 세트장입니다 ㅎㅎㅎ

 

 

 

모르는 사람이 보면 진짜 교도소 인줄 알겠어요.

 

 

입구에서 기념 촬영!!

 

미국 드라마 촬영 때문인지 촬영한 사진을

인터넷상에 업로드 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부 사진은 생략할께요!!

 

 

 

다음 목적지는 미륵사지에요~

 

 

 

 

석탑을 해체 할때 중앙에 있는 기둥에서

사리장엄구가 나와서 화제가 되었죠!

 

 

 

위 사진속 사리장엄구의 실물이에요!

 

 

 

일제 시대때 콘트리트로 엉터리 복원이 되었던

석탑을 다시 복원하는 중입니다만..

 

 

 

수 년이 지나도록 진행이 되지 않고 있어요.

이런 속도라면 앞으로 최소 백년은 걸리겠네요..

 

 

 

원래 미륵사지에 있는 순두부 집이 유명했습니다.

한참 성행했을땐 스무곳이 넘는 음식점이 있었다네요.

 

지금은 거의 다 사라지고 몇몇 음식점만

남아 있을뿐이에요. 그중에 한곳에서

순두부를 포장해 왔습니다!

 

 

 

 

 

 

순두부국은 조금 밍밍한 편이네요~

 

 

 

디저트로 먹은 포도는..

 

 

 

막딩이가 따온거에요 ㅎㅎㅎ

 

p.s

자세한 나들이 사진은 직찍방에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