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이 최고~!

타마마 파워 생태탕 연구소

국방타마마 2017. 12. 26. 10:53

 

내복군단의 도움속에 저녁준비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고사리같은 손으로 바쁘게 움직이네요 ㅎㅎ

 

 

 

원래 동태사올려고 했는데 집어와보니

생태 인거 있죠? 하하하..하하

 

 

 

 

자.. 기왕 이렇게 된거 생태탕으로 고고~

바지락과 오만둥이를 씻고 있는데말입니다??

 

 

 

자꾸 아쿠아리움에서 콩나물을

봤다고 증언하는 막딩이...

 

아니 아쿠아리움에 무슨 콩나물이..

 

 

 

있네요 있어요 ㅎㅎㅎ

동심에는 가든일 = 콩나물 맞죠!

 

 

 

어떤 공사든 기초가 중요한 법!

바닥에 무를 깔아 놓고~

 

 

 

생태위에 바지락과 오만둥이 투척!

 

 

 

육수에 끓이거나 된장을 풀어 넣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시원한 맛을 위해 고추가루와 고추장

후추와 다진마늘로 간단한 양념장을

만들었습니다.

 

 

 

어느정도 익으면 콩나물과 쑥갓을 넣고

한 벌 또 끓인뒤 마지막에 미나리를

얹었습니다.

 

 

 

사이드 매뉴로는 부채살이

수고해 주시겠어요.

 

 

 

영덕 대게딱지장 언제 먹나했더니..

마님 오늘이 그날이구만유~~

 

 

 

꼬기는 사랑입니다.

 

 

 

완성!

타마마 파워 생태탕~♡

 

 

 

막걸리가 막막 들어갑니다 얼쑤~

 

 

 

감칠맛은 없지만 재료에서 우러나온

얼큰한 국물이 일품이네요.

 

 

 

살이 부드럽지만 동태에 비해 비린내가

날 수 있기때문에 맛술을 조금 넣어준게

잘 맞아 떨어진거 같았습니다 ㅎㅎ

 

타마마 파워연구소 이날도 대 성공!!

친구들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