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사진 창고

내복군단과 잘먹다 갑자기 통닭님!?

국방타마마 2019. 5. 28. 10:30



요즘 날씨가 더워지니 맥주요정이 자주

나타나서 저를 유혹하더군요.




그래서 찾아온 집근처 맥주집!!




안주 나오기 전에 마시는 오백 한 잔은

보약과도 같다고 했죠.




이집의 명물 고추튀김

여쭤보니 직접 만드는건 아니라고 하셨지만

제 입맛에 착 맞는 100점짜리 안주랍니다.







맥주 마시는데 치킨이 빠질수 없겠죠?




겉바속촉의 정석




딸국.. 사장님 화장실 키 좀 주세요~




너 왜 이렇게 생겼는데 ㅋㅋㅋ




집에 오는길에 야생의 피카추를 잡아서

내복군단 조공으로 올렸습니다.




다음날엔 시원한 비빔국수로 해장했어요.




새로 나온 홍삼 복분자


마셔보니 일단 복분자 맛이 강해서 홍삼이

이부분이다! 라고 특정하긴 어렵지만

아무튼 맛납니당.


그런데 말입니다??


거실에 있던 막딩이가 다급하게 오더니

통닭이 왔다고 하는거 있죠??


처음엔 장난인줄 알고 대꾸안했는데

혹시나 잘못 배달온거면 말이라도

해줄려고 후다닥 나가보니..




아... 민방위통지서 줄려고 통장님이

오신건데 그걸 막딩이가 듣고 통닭이 왔다고

아이고 ㅋㅋㅋㅋㅋㅋ




배불리 먹었으면 이제 시청각 교육시간을 해야겠죠?




커피 한 잔마시며 예전에 봤던 영화를

다시보는 재미가 솔솔한데요.


이날 본 영화는 아폴로 13호!

내복군단은 요즘 원펀맨에 푹 빠져있어요.




보고 또 보고 질리도 않는지 ㅋㅋ




다음날엔 단골 장어집에 왔어요.





참숯에 소금구이로 잘 익혀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하트뿅뿅




칼국수로 피니쉬하고 드라이브 겸

광주로 놀러갔습니다.




다녀오신분들은 어딘지 아시겠죠?




바로바로 국립 광주 과학관입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체험시설이 많아서

나들이 장소로 손색이 없으며




요즘 시대에 뒤쳐지지 않는 전시물들로

가득한 좋은곳이랍니다.




이번달에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시설이 리모델링 됐는데 예약제라

들어가보진 못했어용.


개인은 현장 예약을 해야 하니 조금

서둘러 오시면 될거 같습니다.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이 나이대엔

놀이기구가 최고존엄이겠죠?




막딩이 발사~~~ ㅋㅋ




잘놀고 와서 주말 먹방의 마무리는

족발로 선택했습니다.





내복군단 요청사항인 치킨도 준비완료




아름다운 밤이에요~~




오늘 풍악은 이 노래가 딱일거 같군요.

One Punch Man Ope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