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사진 창고

대방어와 생합 친구들

국방타마마 2019. 7. 2. 14:25



간간히 안주를 사던 사이트에 온 문자가

저를 놀래켰으니..



겨울 방어는 들어봤어도 여름 방어라니!!

가격도 가격이지만 호기심에 주문을 했습니다.



빵빵하게 포장되서 온 여름방어님




필렛이라서 일반 주방용 칼로 썰었는데

큰 무리는 없었고요~




사이드로는 자이언트 생합을 사왔습니다.

어째 사이드 가격이 훨씬 비싸군요 -.,-




물만 넣고 끓였는데도 짜서 더 넣었네요 헉헉




이거 한알에 3000원 짜립니다 여러분




크지만 부드럽게 씹히는 자이언트 생합의 위엄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인 여름 방어 등장이요~

8kg 넘는 대물로 잡아서 배송했다네요.





맛 본 소감은..


겨울철 대형마트에서 파는 방어회 보다 훨씬 낫습니다.

물론 계절이 계절이니 만큼 기름진 맛은 떨어지죠.


대신 담백하면서 은근히 짭쪼롬한 맛이 일품이네요.




보편적으로 많이 먹는 광어 연어 등등에 질렸을때

신선한 느낌으로 즐겁게 걸칠수 있었네요 ㅎㅎ


한번씩 먹으면 별미가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