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사진 창고

내복군단과 폭염엔 작전명 알래스카

국방타마마 2019. 8. 5. 11:06



시원하게 치맥 했습니다.

이날은 닭발도 땡기더라고요.


친구가 전북대에서 닭발집을 하는데

이럴때 쓰라고 친구 찬스가 있는거겟죠?




아뿔사 -_-;; 배달 진즉 갔다네요.

찬스 취소 ㅋㅋㅋ




그래도 직화 닭발구이는 잘 도착했습니다.




숯향 풀풀나는 매운 닭발에 ♬




편의점에서 공수한 닭봉까지 한 입하니




맥주가 수리수리 술술 들어갑니다.

그러고보니 안주가 다 닭이네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입맛이 없죠?




집나간 입맛 강제 소환시키는

삼겹 비빔국수가 즉효약입니다.




이렇게 더울땐 어디나가는거 보단

집캉스가 최고인데요.





불 붙이는 동안 흘린땀은 맥주로 보충 해줍니다 :)




여러분 이게 안창살입니다 안창살




단골 정육형 식당에 미리 예약해두었지요.




아름답네요 캬~




여름을 대비해 작전명 알래스카를 실행중인데요.


총 3단계인 이 작전중 첫번째는 내복군단

배터지게 먹이기랍니다.





청산리이이이이ㅣㅣㅣㅣㅣ~~




고기먹을땐 파채랑 고추만 있으면 더바랄게 없죠.




이제 슬슬 삼겹살도 투입해볼까요?





고기가 익었겠다 싶으면 귀신같이

알고 먹으러 옵니다 ㅋㅋ




마지막에 먹은 흑돼지 앞다리도 훌륭했어요.

디저트로는 커다란 수박을 하나 사놨는데..




비가 많이 안와서 그런지 달더라고요 =b




여름먹방에 빠질수 없는 백숙 등장이요~





저는 백숙 먹을때 겉절이가 그렇게 맛나더라고요.




복분자 선수 나와주세요.




닭다리 하나 쥐어주면 야무지게 뜯어먹는 막딩




퍽퍽살을 해결해줄 닭죽까지 잘 먹었습니다.




언제 나와야하나 타이밍 못잡던 치킨 사진을

잠시 보고 지나가겠습니다 ㅋㅋㅋ


저 뒤에 잘 안보이는게 반건조 오징어인데요.

같이 먹으면 치킨도 덜 질리고 좋더군요.




역시 집캉스는 마당 바베큐가 핵심 아니겠어요?




얼쑤 우리가락




통삼겹을 대충 잘라서 휙휙~




얘들아 밥먹어라~~~


작전명 알래스카 1단계는 먹방이였죠.

입이 쉴틈을 안주는게 골자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바로 물놀이

피부가 마를 틈 없이 입수하는거죠.


그리고 마지막은 폭풍 냉방인데요.




써도 써도 늘어나지 않는 전기 사용량의 비법은!?




최근에 태양광 발전을 설치 했거든요.


모든방에 에어컨 놓고 폭풍 냉방중 인데도

생산하는 전기가 더 많아서 계량기가 0이네요 ㄷㄷ


아.. 그리고 수영장 관리에 대한 질문을

가끔 받아서 남겨보자면




수질관리는 염소 캡슐로 할수 있습니다.

물때가 끼거나 탁해지는걸 막아주거든요.




이물질은 여과기를 돌려주면 되는데

물놀이 도중엔 작동시키지 마세용!




다시 먹방으로 돌아와서

부지런히 간식조공도 하고




저도 한 잔 걸치고 폭풍 냉방에 물놀이도

하는게 바로 알래스카 작전이에여 ㅎㅎ


주말엔 냉면 먹으러 갔습니다.




냉면이라면서 왜 갈비가??




갈비는 기본으로 깔아 놓고 먹는거죠 그럼요~




배터지게 잘먹고 다시 또 입수 ㅋㅋ




이날은 통삼겹 훈제를 했는데요.


심부 온도계를 꼽아 고기 중심부 온도가 75도쯤

올라갈때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대충 2시간정도면

완성 되더라고요.




이날 포메이션은 통삼겹과 해물전 투톱이였어요.




안주에 맞게 이날은 동동주가 수고해주셨습니다.




매운고추는 안주 텃밭에서 바로

수확해서 먹는 재미가 있거든요.




아뿔사 ;;




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 다들아시나요?




튜브에 둥둥 떠서 받아먹는게 최고랍니다 ㅎㅎ





대미는 옥수수로 장식하며

긴글 보시느라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