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대전 나들이 2부 (중앙과학관 과 캐리 누나)

국방타마마 2016. 7. 28. 10:29

 

대전 나들이 2일차!

아침을 먹고 국립 대전 중앙과학관으로 향했어요!

 

 

 

 

가장 먼저 찾은곳은 자기부상열차 입니다.

열차 체험은 유료에요~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면 문자가 오고요..

엑스포때도 못타봤는데 이제 타보게 됐네요~

 

 

 

탑승전 실제 기차가 부상하는 모습을 보며

설명을 들었어요. 1.2cm 정도 부상하는데

눈으로 봐도 살짝 뜨는게 느껴져요!

 

 

 

 

 

이곳이 자기부상열차의 조종석 입니다!

 

 

 

이제 출발~~

 

 

 

순둥이도 얌전히 잘 주차 되어있네요 ㅎㅎ

 

 

 

이번엔 가장 최근에 지어졌다는 창의나래관에 왔어요!

입장과 퇴장 시간이 정해져있는 유료 체험관 입니다!

 

 

 

이곳에선 400여개가 넘는 라디오도 관람할 수 있어요!

 

 

 

라디오에 관심있는 분들은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http://blog.daum.net/plastar1/2532

 

 

 

전시 프로그램에 따라 전기쇼도 하고..

 

 

 

유료입장인 만큼 내부에서의 체험은

따로 결제를 하지 않아도 되요~

 

 

 

 

다스베이더 연기를 하는 로봇 ㅎㅎ

 

 

 

 

 

창의나래관을 나오니 점심시간이 되었네요.

과학관내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이번엔 상설 전시관(무료)에 왔습니다.

 

 

 

몇몇 신기한 체험기구들은 예약을 해야 해요!

 

 

 

 

모토로라 8000x는 제가 어릴때 본 기억이 나네요 ㅎㅎ

 

 

 

피씨통신 시절보다 더 오래된 286의 추억..

그땐 AT 와 XT 로 나누던 기억이 납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만족시킬수 있는 다양한

전시가 되어 있어요!!

 

 

 

 

 

 

포니도 오랜만에 보네요..

어릴적에 택시는 포니였죠!!

 

 

 

 

 

 

 

이런 저런 구경을 다 하고 나와서 주차장으로 가보니..

 

 

 

수상생물 전시관이 있어서 들렀어요.

이곳은 오늘부터 무료 체험 이더군요!

 

 

 

물고기도 덥다며 선풍기를 쐬주는 막딩이 ㅎㅎ

 

 

 

그리고 이번 나들이의 하일라이트인

캐리 와 장난감 친구들 뮤지컬을 보기 위해

우송대학교로 출발~~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짱이죠 ㅎㅎㅎ

캐리 누나입니다.

 

 

 

우와 캐리 누나다!! ㅎㅎㅎ

 

 

 

 

공연이 끝나고 맞은편 커피집에서 와플 먹었는데

여기 괜춘하네요 ㅎㅎㅎㅎ

 

 

 

더워서 혓바닥이 다 나올거 같았지만 즐거웠던

1박 2일 대전 나들이를 끝내고 집에 돌아오면서

 

말 잘 들은 아이들에게 부상으로 장난감 총을 사줬어요.

 

대전은 언제가든 즐겁고 행복한 도시 같아요~

사랑해요 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