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대전 나들이 1부 (놀이동산 반전세 내기)

국방타마마 2016. 7. 26. 10:50

 

아침 일찍 대전으로 나들이 갔어요..

체력을 비축하기 위해 휴게소에서 식사를 하고!!

 

 

 

오월드에 도착했습니다!

평일이라 한가하네요~

 

 

 

평일에 쓰는 대신 물놀이 와 사용옵션이 달린 티켓을 샀어요!

 

 

 

입장하자 마자 물놀이 장으로 가는길..

후롬라이드 보기만 해도 무섭네요~

 

 

 

물놀이장이 두군데로 나눠져 있어요.

여긴 유아들이 놀수있는 곳이에요~

 

 

 

다른곳은 약간 더 깊어서 어린들에게 적당합니다.

 

 

 

막딩이 인생 최대 위기!!

 

 

빨리 뛰어가면 괜찮다는 말만 믿고

도전하는 호지니 ㅎㅎㅎ

 

 

 

휴식시간에 빠질수 없는게 있죠!

 

 

 

아이스크림 타임!!

 

 

 

재미있게 물놀이 하고 간단히 요기를 한뒤..

 

 

 

 

 

놀이기구 몇 개 타고 동물원으로 향했어요~

사람이 없어서 역시나 텅텅 비네요 ㅎㅎ

 

 

 

 

 

곰먹이 자판기를 이용하니 누워있던 곰들이 벌떡!!

 

 

 

마다가스카 애니메이션에 나온 친구네요 ㅎㅎ

 

 

 

응??

 

 

 

브라자 원숭이 안녕?

 

 

 

예전에 왔을때 보다 동물들의 거주 환경이 좋아진거 같았어요!

 

 

 

 

주토피아에 나오는 닉와일드!!

 

 

 

바로 옆에 플레시도 있어요 ㅎㅎ

 

 

 

동물원 인기 스타는 역시 수달 이겠죠?

 

 

 

물속에서 귀엽게 놀고 있던 수달..

그런데 사육사 아저씨가 먹이를 던져주자..

 

 

 

인정사정 없는 포식자로 변신!!

 

 

 

 

아기 거북이 완전 귀엽네요 ㅎㅎ

 

 

 

 

 

먹이를 던져주니 먹기 전에 다가와서 인증을 해주던 착한 녀석!

 

 

 

 

삵은 아무리 봐도 고양이 같은데.. ㅎㅎ

 

 

 

그리고 마지막 코스!!

사파리 가 남았습니다!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 보고...

폭염에 체력이 방전된 상태로 숙소에 돌아 왔어요~

 

 

 

온천 가족탕에 피로를 풀고...

 

 

 

처음 보는 대전지역 치킨을 시켜서 치맥 하고 꿀잠 잤습니다 ㅎㅎ

 

2부는 대전과학관과 새로운 뽀통령

캐리와 장난감친구들 코스 에요!!

 

많은 사진 보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