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아들과 축구장 데이트

국방타마마 2016. 6. 30. 10:32

 

호지니랑 축구장 나들이 왔어요!

 

 

 

오늘 구입한 티켓은 일반 티켓이 아닙니다 ㅎㅎ

 

 

축구장 입장표 12000원에 천원이 추가된 칼퇴 티켓을

구입하면 경기 시작 50분 전 부터 하프타임까지

맥주를 무한리필 해주는 행사 입니다!

 

수요일 저녁 경기에 행사를 하는 이유는 직장인들이 퇴근후

맥주도 마시고 축구관람도 하는걸 권하기 위함 이며

생맥주를 무려 200000cc 준비 했대요~

 

 

입장할때 나눠 주던 포스터 인 줄 알았는데!!

 

 

 

접으니까 부채도 되고 응원도구도 되네요!

 

 

 

 

칼퇴 티켓을 보여주면 이렇게 팔찌를 줍니다 ㅎㅎ

 

 

 

그런데 최철순 선수 와 김창수 선수 유니폼을 입은 분이

맥주를 따라주시네요...???

 

 

 

 

다시 보니 진짜 김창수 선수 였습니다 ㅎㅎㅎ

2010년 브라질 월드컵 국가 대표 였죠!!

 

 

 

K리그 연봉 5위의 위엄..

짤순이(상대방 공격을 쥐어 짜면서 수비)

 최철순 선수와 기념 촬영도 찰칵!!!

 

이 두 선수는 지금 부상중이라 이벤트 차원에서

직접 맥주를 따라 주셨고요 경기 시작후 부터는

전북 현대 직원분들이 따라 주셨어요!

 

 

하이트에서 직접 가져온 신선한 생맥주는..

 

 

 

역시나 치킨과 함께 먹어야 겠죠? ㅎㅎ

 

 

 

서서히 전북 현대 서포터들이 모여들고..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2층에서 관람해서 내려오기 힘드니까

두 잔씩 달라고 부탁을 드렸네요!

 

 

 

간단한 과자 안주도 줍니다!!

 

경기가 시작되고 2분이나 지났나..

전남 드래곤즈 선수가 멋진 헤더골로

선취 득점 했습니다.

 

하지만 이재성 선수가 동점골로 응수했고...

 

 

 

이종호 선수가 상대 수비수와의 몸싸움을

이겨내고 날린 슛이!!

 

 


골인 되면서 역전에 성공했어요!!

 

 

 

2 : 1로 전북현대가 앞서며 전반전이 끝나고..

하프 타임땐 해야 할 일이 딱 정해져 있어요!

 

 

 

컵라면 한입 해야죠 ㅎㅎ

가장 맛있게 먹는 비법이 있습니다!

 

 

 

짜잔~

 

 

 

후반전 치열한 공방전이 이어졌지만

이종호 선수 골이 결승골이 되면서

전북 현대의 역전승으로 마무리 됐습니다!!

 

 

 

호진이 녀석이 그렇게 가지고 싶어 하던 유니폼도

하나 사주고 집에 왔어요 ㅎㅎㅎ

 

관람 하러 온 경기에서 이겨서 좋았고

칼퇴 티켓은 이벤트 홍보가 안되서 그런지

참여 하는 사람이 적었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