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삼겹살 파티 와 물놀이

국방타마마 2016. 7. 12. 08:48

 

오늘은 시골 외할아버지댁 가는날!

휴게소는 역시 라면이 최고 입니다.

 

 

 

둘째는 꿀호떡 먹방중이네요 ㅎㅎ

 

 

 

첨단 냉방 시스템 가동~~

 

 

마당에서 재배 중인 채소 와 함께

삼겹살 파티를 준비했습니다~

 

 

 

 

노릿노릿 잘 익은 삼겹살

 

 

 

 

 

불고기 와 김치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소화도 시킬겸 물놀이를 해야겠죠?

 

 

 

세상에서 가장 작은 모래사장입니다 ㅎㅎ

 

 

몇 년 전에 제방이 생겨서 물놀이 하기가 더 좋아졌어요!

 

 

 

 

 

물고기도 잡고~

 

 

 

어디에 숨었니....

 

 

 

다슬기 발견!! ㅎㅎㅎ

 

 

 

신나게 놀다가 집에 오니 어느덧

저녁 시간이 되었어요!

 

 

 

선수 입장!!

 

 

 

 

요즘 요구르트 슬러시가 인기 만점입니다!

 

 

 

 

맛있게 치맥하고 꿀잠 잤네요 ㅎㅎㅎㅎ